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etro Market 2022 -End-
    Travel 2022. 5. 15. 11:07



    레트로 장터에서 구매했던 물품들을 모아 봤습니다. 많은 것들을 구매하지는 않아서 책상 하나에 모두 올려놓을 수 있을 정도에 이르고 있네요. - 사실은 가방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만 구매를 하려고 하는지라 이런 행사에서 물품들을 구매하려고 하면 구매 사항은 늘 소박한 편이었지요. 지난 노들섬 장터 행사 때에도 펄러비즈 제품과 디스켓들 그리고 디스크 드라이브 정도로 나름 소박하게 구매했었네요.

     

    구매한 물품들 일람.

     

    올로미 컵입니다. :) 캐릭터가 예쁘장해서 보기만 해도 눈이 즐겁더라고요.
    - 저도 팬 아트를 하나 그리기는 했습니다만, 원본의 느낌에 비하면 확실히 부족했었지요.

     

    뒷면에는 레트로 장터 로고가 쓰여 있습니다.

    이 제품이 아쉬웠던 것이 뜨거운 음료를 담을 때에 필요한 덮개의 하단 경계가 올로미의 목 부분을 가로지르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그 모습을 보면서 '올로미 목 뎅겅도 아니고 뭐하는 거야' 이러면서 어떻게든 덮개는 빼내려 했었습니다. 다행히도 덮개는 잘 빠졌네요.

     

    하일리아 방패를 든 링크. 링크와 귀멸의 칼날에 진심이신 어느 분의 부스에서 구매한 펄러비즈 제품입니다. :)

     

    펄러비즈 컵 받침입니다. 무슨 캐릭터였는지는 감이 조금 안 잡히네요.

     

    카드캡터 사쿠라 캐릭터 스티커입니다. 이렇게 생긴 아가씨의 이름이 '사쿠라' 여서 처음에는 다소 촌스럽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괴도 세인트 테일 캐릭터 스티커 .:)

     

    별의 커비 캐릭터 스티커. 뭐든 잘 먹는 커비의 모습을 다수 볼 수 있었지요.

     

    장터에서 추가로 얻은 푸린 캐릭터 스티커입니다. 노래를 들으면 사람들이 잠드는 캐릭터로 유명하지요. ^^

     

    웃어?

    마지막으로 호리 게임 패드입니다. 장터에서 구매한 가장 비싼 물품이었네요. XBOX, PC 용 게임 패드로 스팀 게임을 할 때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해 봐야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 Edited by Lysie Sing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