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여수 여행 : 늦여름의 밤바다
    Travel 2020. 9. 1. 16:49



    본래는 3 월 즈음에 갈 생각이었습니다만, 이런저런 사정에 의해 계속 미루기를 반복하다가 늦여름 즈음에 가게 되었네요. 그래서 여태껏 미련만 남기고 있었는데, 이렇게 방문을 하게 되니, 마음 속 허전했던 한 구석이 채워진 것 같았습니다. 도착했을 무렵에는 저녁이었고, 이후에 하루를 그 일대에서 보냈습니다.

     

    이후부터는 당시에 찍었던 사진들의 소개를 간단히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진남관입니다. 진남관의 야경은 처음 보았네요.

     

    진남관 근방의 거리. 주중의 밤 시간대라 그러한지 고요했네요.

     

    절묘한 조명 위치가 절묘한 풍경을 만들었습니다. 용의 눈이 빛나요!

     

    야경과 바다 그리고 어선들.

     

    야경이 빛나는 바다를 지나가는 여객선 하나.

     

    아침이 되었습니다. 밤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 보이기 시작했지요.

     

    이른 아침의 바다를 지나는 어선들. 이후에도 어선들이 바다를 지나는 풍경이 계속 보였습니다.

     

    하늘이 너무나 맑았고, 그 아래로 보이는 바다도 푸른색이었습니다.

     

    고소동 계단에서 바라본 풍경.

     

    밤에 야경을 화려하게 꾸미는 불빛의 근원 중 하나인 커피 숍입니다.

     

    여수 해양 공원의 한 곳입니다. 낮에는 대체로 한산했었지요.

    해상 케이블카와 다리.

     

    오후 시간에 바다를 가로질러 나아가는 어선 하나.

     

    저녁 시간 대의 이순신 광장과 광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장군의 동상.

     

    분위기가 좋은 것인가, 그냥 네가 좋은 것인가.

     

    무지개빛 야경의 한 곳에서.

     

    바다 건너편 육지의 한 곳에서.

     

    낮에 비해 화려하고 생기가 도는 듯한 밤의 모습. 실제로 밤이 되니 사람들이 분주히 돌아다니는 광경이 보이기도 했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 Edited by Lysie Sing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