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하라 소녀여
    Musics 2012. 3. 30. 07:19



    애니메이션 '극상 생도회' 의 주제가.
    밝고 발랄한 분위기의 가벼운 곡이에요.
    도중에 들려오는 'Go Go' 나 Let's Go 라고 외치는
    목소리가 꽤나 귀엽네요^^;

    애니메이션 자체는 학교를 소재로 한
    밝고 가벼운 내용의 이야기 전개를 드러내고 있었다,
    정도의 느낌이 들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다만, 마스코트 격의 작은 캐릭터 하나가 있었다는 사실과
    '쿠리스 시몬' 이라는 이름을 보고(*1) 꽤나 웃었던 일은
    기억이 나고 있네요^^;

    (*1)
    쿠리스 - 크리스토퍼 벨몬도 (드라큘라 전설 시리즈)
    시몬 - 시몬 벨몬도 (악마성 드라큘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 Edited by Lysie Sing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