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Three (Four) Friends
    Images 2023. 5. 2. 18:14



     

    이렇게 해변에서 밤을 맞이하는 것도 오랜만이야, 그렇지?
    그렇지. 실로 오랜만의 일이네.
    앞으로 계속 함께 할 기회가 있으면 좋을 텐데.
    기왕 이렇게 됐으니, 같이 사는 것도 괜찮을 거야.
    그것도 좋겠네.
    ---
    어떻게 내가 할 일을 다 알고 있었어?
    내가 그런 것을 모를 리 없잖아. 나는 다 알고 있었다고.
    농담 같은 소리 하지 마.
    히힛.
    그래도 나는 네가 좋아. 네가 언제나 지금 같은 모습이면 참 좋을 텐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 Edited by Lysie Sing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