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isa de Mana (Lisa du Mana)
    Images 2022. 11. 24. 22:42



    Lisa de Mana (Lisa du Mana)

     

    Wallpaper ver.


    밤 풍경이 너무 밝았던 탓에 하늘에는 별들이 보이지 않았고, 고대의 도시인들은 별을 볼 수 없었다.

    채색 과정 영상 :

     

    수학능력시험일 즈음에 그렸던 그림으로
    원래는 수학능력시험일 다음날에 보여드리려 했었습니다.
    그림의 주제는 '(고대) 도시의 (풍경을 모사한 곳에서의) 야경 그리고 마녀'.

     

    배경의 그림은 제가 플레이했던 모바일 게임 '선리스 시티 (Sunless City)' 에서 제가 만들었던 도시의 모습을 모사해서 그린 것. 제가 그렸던 배경 그림들 중에서 역대급으로 오래 그렸네요. ^^;

    복장의 모티브는 :

    Malice Mizer 의 리더였던 '마나 (Mana)' 의 모습 중 하나(를 모사한 인형).
    - 캐릭터의 외견 모티브들 중 하나가 저 마나였었지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 Edited by Lysie Sing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