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rsana Berti II (Night)
    Images 2022. 11. 24. 22:35



    Arsana Berti II (아르사나 베르티 2 세)

    이번에는 제가 쓰는 어느 글의 주인공 역을 맡은 이를 그려 보았어요. 이 캐릭터도 주인공으로 다루어 보다보니, 나름 애정이 각별해져서 자주 그려보려 하고 있네요. ^^;

    하나는 여름 옷, 하나는 교복 스타일. 여름 옷을 입은 모습은 개인적으로 어느 정도 이상 만족스럽다고 평가되지 않아서 계속 다시 그려보려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제법 만족스럽네요.

     

    Wallpaper versions :

     

     

    Painting time lapses :

    두 번째 그림의 우측 한 구석에 색깔이 유난히 파란 별들이 있을 거예요.

    별의 배치를 보시면서 짐작하신 분들도 계시겠습니다만,

     

    M45 플레이아데스 (플리아데스) 산개성단을 그린 거예요. 이 산개성단은 황소자리 부근에 있다고 합니다.
    - 제 생일 (4 월 26 일) 이 황소자리에 해당된다는 점에서 기묘한 인연이라 할 수 있겠군요.

    배경 그림의 모티브가 된 사진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 Edited by Lysie Sing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