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ina Linoa
    Images 2022. 5. 12. 16:53



    Lina Linoa (리나 리노아)

    원래는 고양이였다가 소녀 형상의 천사로 환생한 존재로 전생의 흔적으로 인간의 귀 대신에 고양이 귀를 갖게 되었다는 배경 설정을 가진 인물. 상단의 문구는 제가 구상했던 인공어인 묘족어로 그 뜻, 그리고 로마자 표기는 이러합니다 :


    나의 영원한 공주님을 위해.
    (Vatasino Tovala Pimesamano Tame)


    의상 및 헤어 스타일의 모티브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여신 하일리아 (Hylia).

    사실, 이 인물은 제가 아는 분과 함께 지냈던 고양이가 원형이었고, 그 고양이를 기리는 의미로 그렸던 그림이에요. 제가 그린 그림에서처럼은 아니겠지만 하늘의 천사가 되어 자신이 살았던 세상 그리고 함께 지냈던 이들을 바라보고 있기를 바라며 그려 보았습니다.

    묘족 문자 :

     

    글자를 만들어 봤습니다

    이야기에 쓸 글자이고, 다른 용도는 없습니다. - (이야기 내에 고양이 종족이 등장하는데, 그 고양이 종족...

    blog.naver.com

    채색 과정 영상 :

    원래 배경음은 이것을 사용하려 했었습니다만, (실제로 해당 곡을 들으면서 작업했었음)

    아무리 그래도 너무 슬픈 곡을 써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채용하려 하지는 않았습니다. (애초에 저작권이 있는 음악이기도 하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 Edited by Lysie Sing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