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천만 정원 -1-
    Travel 2019. 5. 29. 13:57



      순천만 정원은 순천시의 동남부 구역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며, 공원으로서는 아주 큰 규모를 자랑한다. 해당 공원은 두 개 부분으로 구분되며, 꿈의 다리를 통해 건너갈 수 있다.

    - 낙안 읍성, 생태 공원도 상당히 크다. 순천의 명소들은 이렇게 규모가 커서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


      서쪽 구역에는 인공 호수를 산이 둘러싸는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산자락에는 한국을 테마로 한 정원들이 있다. 동쪽 구역에는 세계 각국을 주제로 한 정원과 기업, 지역에서 제공한 정원들, 그리고 순천만 정원의 대표적인 장소인 미로 정원, 장미 정원이 자리잡고 있다. 정문은 동쪽 구역에 있다.
      입장료는 7000 원. 그러나, 순천 시민과 전남 동부(보성, 구례, 고흥, 여수, 광양) 및 경남 서부(하동, 진주, 사천, 남해) 의 시민, 군민들은 입장료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위 정원에 자리잡은 돌탑.

     

      때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피어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코스모스는 여름에 피어날 수도 있다.

     

    멕시코 정원.

     

    타이 정원.

     

      일본의 어느 현에서 기증한 정원, 물 없이 구성한 정원이라고 한다, 지역의 형태와 인근 바다를 묘사했으며, 바다는 자갈로 묘사했다고 한다.

     

    영국 정원.

     

      터키(튀르케) 정원. 한국은 예로부터 터키를 '형제의 나라' 로 자처하고 있으며, 실제로 터키인들 역시 한국인들을 친근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이탈리아 정원. 뒤편으로는 르네상스 시대 양식을 의식한 듯한 건축물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끝에는 여신상이 자리잡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 Edited by Lysie Sing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