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퍼즐 문제 정답 일람
셋째 고개 (Stage 3)
문제 2 :
XOR 의 원리 적용 ->
둘 중 하나만 동그라미에 색칠된 배열 바로 아래의 동그라미들을 터치할 것.
문제 3 :
숫자 : 터치해야 할 순서
넷째 고개 (Stage 4)
좌측의 발판은 내려놓아야 합니다.
여섯째 고개 (Stage 6)
폭탄 창고 :
R -> G -> R -> Y -> R -> G -> R -> Y
첫 이미지부터 1 ~ 8 번 순서.
여섯째 고개
문제 2 :
1 열, 5 열 : 좌, 우 가장자리의 3 칸.
2 열, 4 열 : 중앙 좌, 우측의 4 칸.
3 열 : 중앙의 5 칸.
- 실제로는 육각형 배치를 이루고 있음.
- 번호는 순서. 1 ~ 6 은 1 회, 7 ~ 11 은 2 회 터치 필요.
문제 3 :
일곱째 고개 (Stage 7)
꼭지점 부근의 등은 사선 방향 반대편과 색을 공유.
이외의 등은 좌우, 상하 방향 반대편과 색을 공유.
여덟째 고개 (Stage 8)
가. 두 번째 등의 색과 발판의 위치
발판에 서 있을 때, 발판의 위치가 변경되면 주인공의 몸이 처지면서 점프를 하지 못하게 되므로 주의.
이 상태가 되었을 때에는 어딘가에 떨어지면 상태가 복구됩니다.
나. 진행 방향
1. 처음으로 보이는 등에 자주색 빛을 준다. -> 발판 상승
2. 발판 건너편의 두번째 등에 파란색/하늘색 빛을 준다. -> 발판을 내려놓아 건너갈 수 있게 된다.
2-2. 두번째 등이 파란색) 건너편 발판으로 이동한 후에 두 번째 등의 색을 하늘색으로 바꾸어, 발판을 올린다.
3. 두 번째 등의 우측 상단에 보이는 세 번째 등에 노란색 빛을 준다. -> 발판 생성
4. 발판 위에 오른 후에 두 번째 등의 색을 노란색으로 바꾼다. -> 발판을 올려 위로 올라갈 수 있게 된다.
5. 좌측 상단에 보이는 등에 초록색 빛을 준다. -> 상하 양쪽에 발판이 생성된다.
6. 두 생성된 발판 중 아래쪽의 발판에 올라 건너편 등에 파란색 빛을 준다. -> 위쪽에 발판이 생성된다.
7-1. 두 번째 등 부근으로 돌아가 두 번째 등을 선택하고, 5. 에 의해 생성된 아래쪽 발판으로 돌아간다.
7-2. 두 번째 등을 꺼서 등에 의해 위치가 바뀌었던 발판을 원래 위치로 되돌린다.
-> 5. 에 의해 생성된 아래쪽 발판을 통해 바로 건너갈 수 있다.
8. 점프를 통해 7-2. 를 통해 원래 위치로 돌아간 발판 바로 위의 등을 선택 후, 노란색 빛을 준다.
-> 발판이 위쪽의 발판 부근으로 옮겨진다. 그 발판 부근의 등이 색을 띠고 있을 경우, 아무 효과도 없음.
9. 파란색 등에 의해 생성된 발판으로 이동, 바로 위의 등에 자주색 빛을 준다. -> 발판 상승
10. 건너갈 수 있는 마지막 발판으로 이동. -> 스프링 효과에 의해 위쪽의 발판으로 이동 가능.